Posted by 보색대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dasd 2015.09.20 01: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게임에서 게임 매뉴나 esc만 누르면 error on file, gametext.cpp 거리면서 팅기는데 어찌해야하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복돌이라 그런가 ㅠㅠㅠㅠ

  3. Dosel 2015.09.20 13: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아ㅏㅏㅏ 일해라 핫산!!!
    어서 시원하고 상쾌한 다음편을 가져오게나!!!

  4. 아타호호호 2015.09.20 15: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타호-구 를 기대해봅니다

  5. ㅁㅁㅁㅁ 2015.09.21 18: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매출은 그대론데 보유금으로 드러나지 않으면 왠지 그거같은데?

  6. auren 2015.09.21 20: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해피 엔딩 해피 엔딩 해피 엔딩!~!!

  7. 도미노 2015.09.22 01: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루세트!루세트!루세트!루세트!

  8. 루셋 2015.09.22 20:4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히피해피해피!

  9. En 2015.09.23 12: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마지막에 주식 그래프가 인위적으로 하락한거 봐서는 일부 주식을 크게 정리했음.
    회사 넘기고 다시 돌아오는 걸로 정리할 분위기

  10. 우아아아앙 2015.09.23 17: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루세트 행복하게 해줘요 ㅠㅠ

  11. 김형욱 2015.09.23 20: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현기증난단 말이예요
    빨리 다음화 만들어주세요

  12. 치파 2015.09.24 14: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루세트 빚 못갚는다. 아무리 계산해봐도 일단 빚만큼 안나온다.

    아니, 솔직히 안갚는다고 하는게 정확하다.

    티어가 내 그럴줄 알았다면서 존나 비웃고 매챙년 와서 아틀리에로 데려가려는 순간,

    사실 루세트가 빼돌린 현금으로 마법을 사두었었던것.(이지년이 마법을 사서썼던 선례가 있다. 돈을 그때부터 모아둔듯 하다.) 드래곤볼 기뉴의 체인지 같은거. 그걸로 티어랑 자기의 몸을 뒤바꾼다.

    티어(루세트몸)가 이딴게 어딨냐고 왁왁 대는데 이미 티어는 마리오건으로 계약위반을 한번 했으니 요정캐피탈본사사람들은 모르는체 한다.

    (루세트가 이런 계약위반사항에 대해서 믿을수 없는 기업이라고 언론에 알리겠다고 협박을 했다.증거자료는 자기를 여태 찍은 티어 동영상들.)

    그렇게 티어가 40만년 아틀리에행으로 끌려가고, 루세트는 다음세대 요정이 되어

    다음 사람에게 계약서를 들이밀며 Fin.

  13. 잔인한 감독관 2015.09.24 17: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서 일해라!

  14. 하트산 2015.10.19 00: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난 27화에서 루세트가 휠체어 탄 장면 보니까 1화랑 대비되면서 느낌이 확 오던데 이 장면을 특별히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나봄.
    물론 현실처럼 늙고 병들어서 휠체어 탄 게 아니고 납치 후유증(?)으로 휠체어를 탄 거긴 하지만 본편에도 나왔듯이 은퇴하는 노기업가랑 너무 오버랩된다.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이런 점도 (기업가의 일생이라는 서사적 내러티브)도 포함되어 있어서 이 만화가 명작이라고 가끔 생각함.

  15. 빅팬 2015.12.17 00:1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거 브금 짤렸어요. 복구해주세요.. 브금이 진짜 작품의 절반을 살리는데

  16. 세상에이런명작 2015.12.20 18: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점 감독이 진짜 대단하네... 보통은 저 상황에서 그냥 넘어갔어야 하는데... 진짜 제 2의 아타-호구다

  17. ㅇㄷ 2016.01.06 15: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틀리에 마담 손모양이 틀렸어용

  18. dd 2016.03.28 0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야 ㅋㅋㅋㅋㅋㅋ 점감독이 국영은핸에서 대출 받을 때 19971203 이다

    1997 / 12 / 03

    그 개 좆같은 신자유주의 신호탄을 날린 IMF 구제금융의 시작이지 ㅋㅋㅋ

  19. GNA 2017.10.08 23: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브금이 짤림 ㅠㅠ

  20. ㅇ아뉴 2017.12.29 02: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짠하구만요

  21. MOAB 2018.02.02 18: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래놔도 삼성보다 작어 ㄷㄷㄷ갓성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