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세트 2019

잡그림 2019. 1. 18. 23:05 |


:3


'잡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세트 2019  (32) 2019.01.18
커피팔이  (7) 2018.07.15
세계대전 힐러  (6) 2018.05.22
지브러시 연습  (5) 2016.12.06
지브러시 연습  (1) 2016.11.13
지브러시 연습  (0) 2016.11.06
Posted by 보색대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HZ 2019.03.13 14: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리존재 파이팅

  3. ㅇㅇ 2019.03.16 21: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만화 너무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4. 열혈팬 2019.03.27 11: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작가님. 19화 첫번째 짤로 나온 'Ho!'라는 루세트 포스터는 뭘 패러디한건가요?

  5. 루klng 2019.04.03 12: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미쵸
    루세트 넘 ㅓㅋ여워 ㅠㅠㅠㅠ

  6. ㅁㄲㄱ 2019.04.07 03:40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붕이아재 이제 그림까지 잘그리네, 딴거 연재 안함?

  7. 한개의콩 2019.04.24 02:3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요즘도 연재하시나요?

  8. ㅇㅇ 2019.05.24 01:46 Address Modify/Delete Reply

    ♩♪♬ 늦었지만 덕후릭스 2편은 영영 안나옴? ㅜㅜ

  9. 2019.06.10 23: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너무 재밌게 봤다 고마워

  10. 개잘그렸다 2019.06.26 08: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냥 천재다

  11. ㅇㅇ 2019.07.02 23:4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선생님은 정말 고갤의 보배입니다... 고갤은 이제 갔지만 선생님의 작품은 우리의 가슴 속에 영원히 남겠지요...

  12. 어째서냐 2019.07.08 17:4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캐피탈리즘 만화 너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13. ㅇㅇ 2019.07.18 09: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동인지로 발매를..

  14. ㅇㅇ 2019.07.22 00: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진짜 천재같은데
    도대체 뭐하시면서 살고계신가요

  15. ㅇㅇ 2019.08.08 02: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루세트 임신 망가 그려주라

  16. ㅇㅇ 2019.08.24 02: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너때문에 캐피탈리즘 호 보고 나서부터 콜라주만 하루종일 파고있다... 신작좀 내줘...

  17. ㅇㅇ 2019.08.24 19:18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혹시 괜찮다면 캐피탈리즘 호 작업할때 무슨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는지좀 알려줄수 있을까요 ㅠㅠ 제발루...

  18. ㅇㅇ 2019.09.01 06:2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캐피탈리즘 호 30번 정주행했다 사랑한다..

  19. ㅎㅎ 2019.10.09 02: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공식연재처에서 연재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 만화 또 보고싶습니다...

  20. 갓띵작 2019.10.19 21: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앀바스 리갈...

  21. 17살 고삐리 2019.11.11 02: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실, 3년전 내가 중 1이었을때 보았던 이 만화를 아직도 기억한다. 왜 그렇게 선명하게 기억할까.

    충격적인 섹드립, 고어, 또... 암울.

    하루하루 집의 온열을 위해 판잣집 보일러의 기름을 주유소에서 길어오던 내 인생... 지금도 그렇지만,

    그때의 나에게 많은 웃음을 주었고, 엄청나게 많은 삶의 의지를 주었다. 또 가르쳐주었다.

    돈, 사람... 현실.

    지금도, Rush hour같은 캐피탈리즘 호!의 삽입곡을 보기만 하면 캐피탈리즘 호와 그때의 순수성과 노스텔직이 되살아난다.

    내게 캐피탈리즘 호는 유년기였다.